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송년 감사 미사 20221231

12월 31일 18시에 '송년 감사 미사'가 유충식 (라파엘) 주임 신부님 주례로 봉헌 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믿음을 지키며, 더 나은 삶으로 나갈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시고 함께 해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열어 주시기를 간절히 청원하며 미사를 봉헌 하였습니다. 

미사 전에 지난 일년동안의 서산동문동 공동체 행사와 활동을 돌아보는 송년영상을 함께 시청하였습니다.


<<송년영상 바로가기>> 

 

밴드 영상 

https://band.us/band/74109566

 

유튜브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pfuzUroh8VE 

 

미사 후에는 친교실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다과로 함께 송년과 새해를 축하하고 감사하며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갖는 어느 해보다 뜻깊은 송년행사가 되었습니다. 

 

<<입당>> 

 

 

 

 

 

 

 

<<분향>> 

 

 

 

<<제 1독서 : 민수기 6,22 - 27>>  

 

 

<<제 2독서 : 갈라티아서 4,4 - 7>> 

 

<<복음 : 루카 2,16 - 21>>

 

 

 

 

<<강론>> 

 

 

유충식 (라파엘) 주임 신부님께서는 강론 말씀으로

"시작과 마침의 주임이시며, 모든 복의 원천이신 하느님! 감사와 찬미를 드립니다! 좋으신 하느님! 감사드립니다. 한 해 동안 믿음을 지키며, 더 나은 삶으로 나갈 수 있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시고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열어 주시기를 당신께 간절히 청원하며 이 미사를 정성껏 봉헌하오니 어여삐 받아주소서. 아멘.

올 한 해는 하느님의 은총과 서산동문동 공동체 여러분의 열정적인 기도와 정성으로 채워져 참으로 복된 한 해가 되었습니다. 서산동문동 공동체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제 우리는 한 해를 돌아보며 후회와 아쉬움, 원망과 불평보다는 주님의 극진한 사랑과 보호에 감사드리며, 주님 이름 힘차게 부르면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합시다." 라고 하셨습니다.

 

<<예물봉헌>> 

 

 

 

 

 

<<영성체>>  

 

 

 

 

<<강복>> 

 

 

 

 

 

 

 

 "주님께 바라는 이들은 새 힘을 얻고, 독수리처럼 날개치며 올라간다. 그들은 뛰어도 지칠 줄 모르고 걸어도 피곤할 줄 모른다." (이사 40,31)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2-12-31

조회수3,123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