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본당갤러리

[본당] 심 율리안나 원장수녀님, 최 엘리사벳 전례수녀님 환영식_20210207

 지난 21() 수녀님의 인사이동으로 인해 심 율리안나 원장수녀님, 최 엘리사벳 전례수녀님께서 서산동문동성당으로 새로 부임을 해 오셨습니다. 

 심 율리안나 원장수녀님께서는 서울계성고등학교 교장선생님으로 소임을 하셨으며 최 엘리사벳 전례수녀님께서는 여의도 성모병원에서 소임을 마치고 우리 서산동문동성당으로 부임 해 오셨습니다.

 

 영성체 후 수녀님들의 환영식이 있었습니다.

 초등부 주일학교 어린이들의 화동, 김은석(세베로) 회장의 환영사와 수호천사 성가대 현악반주팀의 축하연주로 수녀님들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하였습니다.

 

 

 

 

 

 

 

 

 심 율리안나 수녀님께서는 감격의 환영식을 해주신 라파엘 주임신부님과 교우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렸으며 아름다운 동문성당에서 좋은 분들과 거룩한 만남을 통해 아름다운 인연을 맺게 되어 행복하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하느님의 영광과 본당 공동체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서 공동체의 필요에 부흥하고 유익이 되는 수녀님이 되고자 다짐하셨습니다.

 

 

 최 엘리사벳 수녀님께서는 거룩한 만남은 소소한 일상안에서 우리의 작은 기쁨, 작은 행복들을 진실로 나눌 때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21일 부임하신 후 신자분들의 진실이 담긴 환대의 말씀과 신자들과 수녀님의 마음에 계신 하느님께 대한 열정을 보시고 감격을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우리 마음안에서 활동하시고 역사하시는 주님과 함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2021, 하느님과 신부님과 수녀님과 신자분들이 새로운 코로나이후의 역사를 이뤄가는 서산동문동성당에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으며 지금처럼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쁘고 행복하게 살겠다고 하셨습니다.

 

 

 심 율리안나 원장수녀님과 최 엘리사벳 전례수녀님의 부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맡은 소임을 열심히 하셔서 사랑의 공동체를 잘 이룰 수 있도록 교우분들의 많은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산동문동성당

등록일2021-02-09

조회수5,079

403 Forbidden

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insiter.php on this server.

Additionally, a 403 Forbidde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trying to use an ErrorDocument to handle the request.


Apache/1.3.37p5 Server at tjlink.co.kr Port 8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